슈하스코 치즈롤, 도미노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40% 할인! 도미노피자 슈하스코 치즈롤 후기

도미노피자 신메뉴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를 주문했다. 오늘은 화요일 바로 인터넷 방문포장 40% 날이니까 특별히 비싼걸로… ㅋㅋ 33,000원짜리 피자를 20,000원에 주문할 수 있는 너무 좋은 화요일. 다음달이면 도미노 VIP 등급이던데 뭐 더 좋은게 있나? 암튼 슈하스코 치즈롤 피자 후기. 브라질 음식 슈하스코에서 따온 피자인데  안창살 스테이크가 골고루 뿌려져 있고 엔젤스노우란 치즈가 그 위에 살짝 뿌려져 있다. … Read more

대구 미스터리 한우한돈, 자신있는 고기만 파는 집 [대구맛집] “미스터리 한우한돈”

대구맛집 ‘미스터리 한우한돈’ 입니다. 정말 자신있는 고기만 파는 집. 고기 가격도 저렴하게 내놓고 아주 마음에 드는 맛집. 1인분에 7000원. 대구에서 이만한 가격이 또 있나? 고기 때깔 좀 보소… 진짜 예술임… 목살도 굽기 좋게 손질이 되어서  그냥 불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하앍하앍… 이 질 좋은 삼겹살의 유혹. 삼겹살은 진짜 좋은 고기로 먹어야 맛있는거 아시죠? 별미인 된장라면. … Read more

구미 맛깔뷔페, 반찬 30여종 3천원짜리 보리밥뷔페? [구미맛집] 맛깔뷔페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구미 사곡동 보리밥 뷔페 ‘맛깔뷔페’ 3000원에 30여가지의 반찬뷔페를 즐길 수 있는 ‘맛깔뷔페’ 진짜 대박이다… 이런게 저렴한 가격인데도 모든 음식이 다 국산. 와… 이렇게 저렴하게 이런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어서 갑시다. 이런 곳은 망하면 안되요. 이 방송은 보신 분들은 어서 맛깔뷔페로 가세요… 이런데는 망하면 안됩니다. 이런데가 잘되야죠. 와… 아주머니 꼭 갈게요 두번 … Read more

생생정보통 슈하스코, 생생정보통 무한리필 스테이크 브라질 요리 슈하스코 ‘메르까도 논현점’

어제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서 생생정보통에서 브라질 요리를 소개해줬습니다. 바로 무한리필 슈하스코 였는데요. 슈하스코는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꼬치에 꽂아서 구워주는 요리였습니다.  파인애플도 구워주더군요. 느끼한 고기와 같이 먹으면 일품일 것 같습니다. 구운 파인애플. 파인애플을 구우면 어떤 맛일까요? 그냥 따듯한 파인애플 일려나? 닭다리, 소 등심, 양념된 삼겹살, 파인애플. 이것들이 무한입니다. 무한리필인 것입니다! 아우… 이 촉촉한 고기… ㅠㅠ 진짜 … Read more

버거킹 킹핫도그, 뭐가 더 맛있을까? 박빙의 대결 버거킹 킹핫도그 vs 치즈핫도그

버거킹 킹 핫도그와 치즈 핫도그의 대결. 아내와 나는 버거킹에서 핫도그 배틀을 떴다. 나는 킹 핫도그 아내는 치즈 핫도그. 가격은 각각 1500원 1800원. 치즈 핫도그가 300원 더 비싸다. 도대체 왜? 치즈 핫도그는 소세지 위에 치즈가. 킹 핫도그는 소세지 위에 오이피클과 케찹 머스터드가 뿌려져 있다.  승리는? 당연히 킹 핫도그의 승리였다. 아내도 그냥 그거 먹을걸 하면서 치즈 핫도그를 … Read more

교촌치킨 레드, 교촌치킨 진리의 메뉴! 교촌치킨 레드와 오리지널 반반 후기

교촌치킨 오리지널을 좋아하는 나, 레드를 좋아하는 아내. 그래서 우리는 늘 반반을 시킨다. 레드와 오리지널 반반.  이게 딱 진리인듯. 맛있는 교촌치킨 무.  무 사카린. 무 빙초산. 좋아요! 캬 진리의 교촌치킨… 교촌을 알고 나서부터는 교촌밖에 안 먹는다. 홍고추 원액 100% 레드. 근데 레드는 너무 매워 ㅠㅠ

라라코스트 메뉴, 스테이크 스파게티류에서 이게 최고 라라코스트 추천메뉴

라라코스트 메뉴 추천해드립니다. 남자분들 라라코스트 이런데 가서 뭐 먹어야 될지 모르시겠죠? 이거 드세요. 이거면 실패는 없습니다. 그나마 이게 제일 낫습니다.  자 첫번째 관문 스파게티. 스파게티 잘못 고르면 느끼하고 양도 적어서 먹은 것 같지도 않고 그렇죠? 자 이건 봉골레 크림 불고기 스파게티 입니다. 봉골레 스파게티는 대부분 약간 매콤해서 느끼하지 않아서 잘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저 … Read more

설빙 후기, 입자가 정말 고운 빙수 [맛집] 설빙 인절미 빙수 후기

설빙 후기 입니다. 처음 가본 설빙. 밀탑과는 다른 매력의 빙수전문점이더라구요. 벨도 너무 예쁜 설빙. 인테리어는 아늑하게 잘 해놨더라구요. 노래도 가야금 소리나는 그런거 틀어줬었음.  와우… 비주얼 진짜! 인절미 빙수가 이런거군요. 가격은 6,000원. 둘이 먹기 딱 좋은 양. 설빙 먹는 법 아시죠? 절대 섞으면 안됨. 그냥 떠먹어야 맛있어요. 얼음입자가 정말 곱죠? 안 섞어야 이대로 먹을 수 있어요. … Read more

김천 케익타운, [김천맛집] 프랜차이즈X 맛있는 동네빵집 케익타운 초코케익 후기

김천 케익타운 후기입니다. 집에 들어가는 길목에 있어서 가끔 여길 들르는데요. 여기 케익이 맛있더라구요. 전엔 고구마케익을 샀는데 이번엔 초코케익을 사봤습니다. 오 뭔가 초콜릿이 풍부한 느낌. 이 날이 아기 기념일이라 초를 하나만 꽂아줬습니다. 케익이 참 예쁘게 생겼죠?  잘라보니까 이렇게 되어있네요. 초코크림이 상당히 부드럽고 달콤한데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근데 냉장하면 딱딱해지니 상온에서 좀 두셨다 드시면 좋더라구요. 가격은 15000원대.

KTX 좌석, 허리를 꼿꼿이 세워야하는 KTX 좌석의 불편함 해결방법 다들 아시죠?

KTX 좌석 너무 불편해! 빠르고 진동이 적은 KTX 열차. 그런데 불편한 의자 때문에 불편함이 이만저만이 아니죠. KTX 좌석의 불편함 해결방법 다들 아시죠? 은근히 이거 잘 몰라서 허리를 90도로 세우고 가시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KTX 좌석은 등받이가 움직이지 않습니다. 대신 의자가 앞으로 당겨지죠. 손잡이쪽의 버튼을 누르고 의자를 앞으로 밀면 자세가 훨씬 편해집니다. 기본적인건데 은근히 모르시는 분들이 계셔서 알려드립니다.